Review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온파티 노원온파티 노원점 돌잔치 후기


2026년 1월 11일, 우리 딸의 첫 생일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돌잔치를 무사히 마쳤어요.

처음이라 준비할 것도 많고, 소규모로 할지 크게 할지 고민도 정말 많이 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정말 만족스러웠던 하루였어요 :)


78695e7b9913c.jpg


저희는 스냅 촬영 때문에 행사 시작 1시간 전에 미리 도착했어요.

미리 가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직원분들이 옷 갈아입는 공간, 수유실, 대기 공간 등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정신없는 와중에도 비교적 여유 있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처음이라 동선이 헷갈릴까 봐 걱정했는데,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편했답니다.


870eadca71d28.jpg


📸 포토존이 정말 예뻤어요

돌잔치 장소 안에 마련된 포토존이 생각보다 훨씬 예뻤어요.

조명도 좋고 배경도 깔끔해서 따로 꾸미지 않아도 사진이 너무 잘 나오더라고요.

겨울이라 옥상 촬영은 못 했지만, 대신 1층 로비에서 촬영했어요.

로비 공간도 분위기가 좋아서 충분히 만족스러운 사진을 남길 수 있었답니다.

예쁜 사진 정말 많이 건졌어요 🤍



fd8d92a0b7647.jpg



🌸 돌상 세팅 & 행사 진행

돌상은 샘플로 봤던 그대로 예쁘게 세팅되어 있었어요.

색감도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가족들도 다 예쁘다고 해주셨어요.

행사는 사회자분의 간단한 진행으로 부담 없이 진행됐고,

돌잡이도 무리 없이 잘 마쳤어요.

소규모 가족 행사라 조금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더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복잡하지 않고 딱 필요한 순서만 진행돼서 좋았어요.


664743901224e.jpg

b45700ad9d63b.jpg


🍽 식사 구성

식사는 미리 세팅되어 있었고,

돌잔치가 끝나는 순서에 맞춰 함박스테이크가 인원수대로 맞춰 세팅되었어요.

기다리는 시간 없이 자연스럽게 이어져서 흐름이 끊기지 않았고,

어른들도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었어요.



👨‍👩‍👧 11인 가족, 딱 좋은 규모

저희는 총 11명, 정말 가까운 가족들만 모였어요.

솔직히 규모를 줄이는 게 맞는지 고민도 많이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11인 가족이 하기에 딱 좋은 규모였어요.

사진 찍기도 좋고, 정신없지 않아서 아기 컨디션도 비교적 잘 유지됐어요.

처음이라 준비할 것도 많고 걱정도 많았는데

생각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서아가 울지 않고 잘 버텨줘서 고마웠고,

가족들끼리 따뜻하게 웃으며 마무리할 수 있어서 더 의미 있었던 하루였어요.

혹시 소규모 돌잔치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https://www.onparty.co.kr



온파티

돌잔치, 백일잔치, 생신연, 스몰웨딩 진행 전문 브랜드 | [온:] PARTY & RENT HOUSE

www.onparty.co.kr



#온파티 #온파티노원 #노원돌잔치 #강북돌잔치 #갈매돌잔치 #남양주돌잔치 #다산돌잔치 #의정부돌잔치 #중랑돌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