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온파티 송파송파 돌잔치 온파티 송파점 행사 후기

04e5bcc3880da.jpg

a0dd90c5afd7d.jpg

4c29ec124d793.jpg

c322611f91cfe.jpg

e6a8e4ffb4723.jpg

✅ 온파티 송파점 돌잔치 행사 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1. 교통: 근처 역도 있고,지하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쉬웠고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입간판이 보여서 찾아오기 좋았습니다.

2.음식:  따뜻하게 데워주시고 예쁘게 깔아주셔서 맛있게먹었습니다. 떡도 맛있어요.

3.총평: 돌잔치 소규모로 하고싶은데 아무것도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서 추천합니다. 해보면 만족하실거예요 ㅎㅎ✳️

온파티 송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