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온파티 송파점 돌잔치 행사 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1. 교통: 근처 역도 있고,지하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쉬웠고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입간판이 보여서 찾아오기 좋았습니다.
2.음식: 따뜻하게 데워주시고 예쁘게 깔아주셔서 맛있게먹었습니다. 떡도 맛있어요.
3.총평: 돌잔치 소규모로 하고싶은데 아무것도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서 추천합니다. 해보면 만족하실거예요 ㅎㅎ✳️
온파티 송파점
✅ 온파티 송파점 돌잔치 행사 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1. 교통: 근처 역도 있고,지하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쉬웠고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입간판이 보여서 찾아오기 좋았습니다.
2.음식: 따뜻하게 데워주시고 예쁘게 깔아주셔서 맛있게먹었습니다. 떡도 맛있어요.
3.총평: 돌잔치 소규모로 하고싶은데 아무것도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서 추천합니다. 해보면 만족하실거예요 ㅎㅎ✳️
온파티 송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