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 온파티에서 돌잔치 잘 마무리 했어요! 🩷
1번룸 나빛 돌상으로 예약했는데 핑크핑크한 느낌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포토존도 예쁘게 준비해주시고 성장 동영상도 연계된 업체에서 준비해주셔서 정말 편하게 돌잔치를 하였어요!
라운지에 포토존도 여러개 준비되어 있어서 아기 사진도 스튜디오처럼 예쁘게 찍었습니다💞 화이트 톤에 센스있는 소품들로 준비되어 있어 어디서 찍든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돌잡이 행사도 잘 진행해주셨고, 저희 아기는 마이크를 잡았답니다!🫶🏻 돌잡이 행사 후 성장 동영상 관람까지 원활하게 진행되었고 이후 밥도 맛있게 먹었어요☺️
식사는 양이 부족할까 걱정했는데 구성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양도 푸짐해서 가족 모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도 있어서 대접하는 사람 입장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초대받아서 온 조카들도 장소를 너무 좋아해서 더욱 뿌듯했던 돌잔치였습니다🤍
안양 온파티에서 돌잔치 잘 마무리 했어요! 🩷
1번룸 나빛 돌상으로 예약했는데 핑크핑크한 느낌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포토존도 예쁘게 준비해주시고 성장 동영상도 연계된 업체에서 준비해주셔서 정말 편하게 돌잔치를 하였어요!
라운지에 포토존도 여러개 준비되어 있어서 아기 사진도 스튜디오처럼 예쁘게 찍었습니다💞 화이트 톤에 센스있는 소품들로 준비되어 있어 어디서 찍든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돌잡이 행사도 잘 진행해주셨고, 저희 아기는 마이크를 잡았답니다!🫶🏻 돌잡이 행사 후 성장 동영상 관람까지 원활하게 진행되었고 이후 밥도 맛있게 먹었어요☺️
식사는 양이 부족할까 걱정했는데 구성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양도 푸짐해서 가족 모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도 있어서 대접하는 사람 입장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초대받아서 온 조카들도 장소를 너무 좋아해서 더욱 뿌듯했던 돌잔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