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 전 저희 아이 첫돌을 온파티안양점에서 무사히 마친 돌끝맘이에요.
준비하면서 장소 고민 정말 많이 했는데, 행사 끝나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하고 만족스러워서 따끈따끈한 후기 남겨봅니다. 안양 근처에서 소규모 돌잔치나 가족 모임 계획 중인 분들 참고해 보세요!
저는 협력업체를 최대한 이용했고, 헤어메이크업, 드레스, 스냅 모두 연계된 곳에서 진행했습니다.
11시 30분에 시작해서 헤어메이크업 받으러 7시 30분까지 도착했습니다. 엄마 먼저 받고 아빠는 금방 해주시는 거 같아요. 아기는 차에서 재우고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드리는 소소한 꿀팁이라면 링떡뻥(조각나 있는 떡뻥도 괜춘)이 좋은거 같아요. 사진 찍는 동안 아기 컨디션 떨어질 때마다 떡뻥을 먹여주시는데 큰건 사진에 나오고 끈적끈적해지는 것 같아서 작은게 나은거 같습니다.
기저귀 갈아줄 시간이 별로 없어서 밤기저귀 채우는게 좋은 것 같고 파우치형 이유식도 챙겨가서 유용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일단 들어가자마자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얼마 전 저희 아이 첫돌을 온파티안양점에서 무사히 마친 돌끝맘이에요.
준비하면서 장소 고민 정말 많이 했는데, 행사 끝나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하고 만족스러워서 따끈따끈한 후기 남겨봅니다. 안양 근처에서 소규모 돌잔치나 가족 모임 계획 중인 분들 참고해 보세요!
저는 협력업체를 최대한 이용했고, 헤어메이크업, 드레스, 스냅 모두 연계된 곳에서 진행했습니다.
11시 30분에 시작해서 헤어메이크업 받으러 7시 30분까지 도착했습니다. 엄마 먼저 받고 아빠는 금방 해주시는 거 같아요. 아기는 차에서 재우고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드리는 소소한 꿀팁이라면 링떡뻥(조각나 있는 떡뻥도 괜춘)이 좋은거 같아요. 사진 찍는 동안 아기 컨디션 떨어질 때마다 떡뻥을 먹여주시는데 큰건 사진에 나오고 끈적끈적해지는 것 같아서 작은게 나은거 같습니다.
기저귀 갈아줄 시간이 별로 없어서 밤기저귀 채우는게 좋은 것 같고 파우치형 이유식도 챙겨가서 유용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일단 들어가자마자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돌상 차림도 요즘 유행하는 세련된 스타일로 세팅되어 있어서 따로 신경 쓸 게 전혀 없었어요.
저는 통창의 개방감이 좋은 2번room으로 했는데 날씨가 좋아서 뷰 맛집이었습니다.
사실 소규모 잔치라도 음식이 제일 신경 쓰이잖아요. 메인 함박스테이크가 기대 이상으로 부드러워서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셨어요. 세미 뷔페 형식이라 가짓수가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딱 손이 잘 가는 알짜배기 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오히려 정갈하고 좋더라고요. 하객분들이 "음식 깔끔하고 맛있다"고 한마디씩 해주셔서 정말 뿌듯했습니다. 생어거스틴에서 하는 뷔페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당일에 정신 하나도 없었는데 매니저님이랑 스태프분들이 중간중간 순서도 잘 챙겨주시고, 작은 요청 사항도 바로바로 피드백 주셔서 감동했어요. 덕분에 큰 실수 없이 무사히 돌잡이까지 마칠 수 있었네요
주차도 편하고 위치도 찾기 쉬워서 오시는 분들도 불편함 없으셨던 것 같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모두 즐거운 돌잔치 되시길!